불면에 시달리는 분

단 하루라도 푹 자 보는 게 소원이신가요?

밤에 잠에 들려고 누우면 잠은 오지 않고 자꾸만 이리저리 뒤척이시나요?
뒤척거리다 겨우 잠이 들면 울리는 알람 소리, 그리고 이어지는 피곤한 하루.
당신에겐 단 하루라도 깊고 달콤한 잠이 필요합니다.

수면제보다 먼저 시도해봐야 할 자연적인 방법

불면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 햇빛을 받을 수 없는 실내에서 일한다.
  • 실내에서 여가를 보낸다.
  • 햇빛을 받는 시간이 하루에 1시간 미만이다.
  •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 TV를 보거나 컴퓨터를 한다.

만약 위와 같이 하루를 보내고 있으시다면, 당신이 잠 못 드는 이유는 수면리듬을 조절하는 몸 속 생체시계가 어긋나 있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와 같은 생체시계 불균형의 해결책은 매일 아침 일어나 바로 햇빛을 쬐는 것입니다.

햇빛은 우리 몸의 멜라토닌 분비를 조절하여 밤에 더 깊이 잠들 수 있게 합니다. 하지만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는 대부분 매일 햇빛을 볼 여유가 없습니다.

라이트북이 당신의 잃어버린 잠을 되찾아 드립니다

라이트북은 햇빛의 가장 좋은 파장만을 사용해 당신의 생체시계를 조절해 줍니다

매일 아침 일어난 후 한 시간 이내에 15분~30분간 라이트북을 사용하십시오. 일상 생활을 하면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침에 햇빛과 같은 밝은 빛을 쬐면 멜라토닌 분비가 증가하여 밤에 더 깊이 잠들 수 있게 됩니다. 라이트북은 10,000룩스의 빛으로 당신에게 깊은 숙면을 선물합니다.
대부분의 사람이 한 달 이내에 그 효과를 경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