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라이트북코리아㈜

라이트북코리아㈜는 캐나다 라이트북 주식회사(The Litebook® Company Ltd.)가 생산하는 라이트북 제품의 공식 수입사입니다. 한국 내에서의 라이트북 판매, 유통에 대한 독점적인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향후 성장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라이트 테라피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자 합니다.

The Litebook® Company Ltd

라이트북 컴퍼니 주식회사(The Litebook® Company Ltd.)는 1999년에 설립되었고 본사는 현재 캐나다 알버타(Alberta)주의 Medicine Hat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라이트북 컴퍼니는 현재 미국, 캐나다, 유럽, 우리나라에 백색 LED 기술을 활용한 독창적인 특허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이트북 컴퍼니의 혁신적인 LED 활용 기술은 과학자문위원회, 저명한 빛 관련 연구자들 그리고 안과 전문의들이 오랜 시간 함께 노력한 결과입니다.

과학자문위원회 소개

라이트북은 과학자문위원회를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빛 치료(Light therapy), 정신의학, 심리학, 시각 안전성(Ocular safety), 엔지니어링, 비즈니스 전문가들의 조언과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라이트북의 전문가들은 회사의 귀중한 자산으로, 탁월한 전문성을 통해 고객님들의 삶에 더욱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Dr. Andrew Barker, Ph.D.

물리학자, 광학시스템 컨설턴트


Mr.
Larry Crabb

비즈니스 컨설턴트


Dr. Oscar Cuzzani, M.D.

안과 전문의


Dr. Siegfried Kasper, M.D.

비엔나 의과대학 정신과 교수


Cal Koskowich,
P. Eng.

캐나다 국립연구위원회 연구원



Dr. Raymond Lam, M.D.

브리티시컬럼비아 대학병원 정신과 의사


Dr. James Maas, Ph.D.

코넬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세계적인 수면 전문가


Mr. Eric Meyer,
MBA

비즈니스 컨설턴트


Dr. Carlan Silha,
Ph.D.

시스템, 엔지니어링 관리 전문가


대표인사말

어떤 옛 상인의 철학은 “사는 사람에게 좋고, 파는 사람에게 좋고, 세상에 좋아야 한다.” 라고 합니다. 라이트북코리아㈜를 시작하기 전 이 이야기를 여러 번 되뇌었습니다. 그리고 구매자와 판매자, 세상에 모두 좋은 제품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캐나다 라이트북(Litebook®)사의 신제품인 라이트북 EDGE(The Litebook® EDGE™)를 우리나라에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잠을 잘 자면 하루가 편안하다. 햇빛을 보면 기분이 좋아진다. 우리가 너무나 상식적으로 알고 있는 이야기들입니다. 라이트북은 우리에게 편안한 숙면과 따사로운 봄 햇살이 주는 활력과 에너지를 일상 생활을 하면서 매우 간편하게 누릴 수 있게 해주는 뛰어난 제품입니다.

잠을 잘 자 기분이 좋고 생기가 넘치는 사람 주위에는 항상 좋은 기운이 흐릅니다. 그 좋은 기운은 주위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일들을 끌어당깁니다. 라이트북을 구입하신 고객님들의 삶이 라이트북의 밝은 빛과 같이 환하게 빛나실 것을 믿습니다.

라이트북코리아㈜ 대표이사 이형운

라이트북에 대해 더 궁금하신게 있나요?

라이트북에 관련된 더 자세한 문의는 하단의 연락처 또는 메세지 창을 이용해주세요.